졸업생을 위한 PLUG-M 모임을 새롭게 시작합니다

Categories: 캠퍼스 라이프,플러그 커뮤니티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하신지라 (창세기12장1절-3절)

 

 

안녕하세요? 서울대학사역의 김재민 간사입니다

춥고 메마른 겨울을 지나, 봄이 오고 있습니다.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서울대학사역에도 작년은 춥고 메마른 ‘겨울’의 시간이었습니다.긴 겨울 같았던 그 때에 서울대학사역은 다가올 봄을 준비했고, 그 봄의 시작 중 한가지로 “PLUG–M”을 시작했습니다.

 

 

1970701_842073332497645_8925884183107700940_n

234234PLUG–M 첫 정기모임 2.28 서초 더 하트 하우스 회의실

 

 

PLUG–M 은 이런 모임입니다

  1. 대학 졸업 후에 직장인 뿐 아니라, 취업을 준비하고 자기비전을 찾아가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있는 공동체입니다.  (출신지역, 학번, YWAM훈련 여부에 대한 제한 없습니다.)
  2. ‘아무데서도 할 수 없는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가족 같은 모임입니다.
  3. 이 땅의 하나님 나라를 오게 하는 것을 기대하는 모임입니다. (PLUG–M 의 M은 Mission의 M이며, Mind molders의 M이기도 합니다.)

겨울이 매서울수록, 그 다음해에는 풍년이 든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희는 주님이 허락하셨던 매서운 겨울 보다, 다가올 봄에 대해 더 설렘이 있습니다. 이제 작은 봄처럼 시작된 PLUG–M이 풍요로운 가을의 추수를 맞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2015. 3. 9 서울대학사역 간사 김재민

12345

 

 


 

 

PLUG-M 모임을 안내해드립니다

모임에 참여하고 싶거나 자세한 안내를 받기 원하시는 분은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담당 간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iphorm id=”13″ name=”서울_플러그M 참가신청서”]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