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Author : 강창수 간사

 

동부 2팀(경희대, 외대이문, 서울시립대) FL(Field Leader)간사


시립대를 섬기고 있는 강창수간사입니다.
시립대를 밟으면서 주님이 주신 마음들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시립대 YWAM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 그 중 제일은 사랑이라

01-e1479802314389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 (고전 13:13)

이 말씀은 이번학기 하나님께서 시립대 YWAM에게 주신 약속의 말씀입니다. 시립대는 경희대, 한국외국어대와 함께 동부2팀에 속해 있는데, 이번학기 시립대와, 경희대, 한국외국어대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듣기 위해 하나님의 음성을 구했을 때 하나님께서 이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 말씀을 가지고 캠퍼스를 밟을 때마다 시립대에 정말 따뜻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현장기도를 할 때 ‘딱딱함, 차가움’ 이라는 단어들이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주님은 시립대에서 공부하는 모든 학생들을 포기하지 않을 것에 대한 마음을 주십니다. 차갑고 딱딱하게 굳어진 땅이지만, 하나님의 사랑으로 풀어진다면 그 어떤 땅보다도 부드럽고 따뜻한 땅이 될 것이라는 마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 땅에 하나님을 사랑하며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들이 일어나길, 이들이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진정한 사랑과 기쁨을 맛보아 알기를 원하십니다. 그 사랑과 기쁨을 흘려보내는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캠퍼스 간사들은 하나님의 때에 이 일들이 일어나고, 이 일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 아름다움

02

 

시립대에서 주로 하고 있는 일은 현장기도입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시립대를 밟으며 현장기도를 하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 같은 마음도 있고 어떻게 보면 쓸모 없는 일인 것 같이 보일 수도 있지만, 이 딱딱하게 굳어진 땅을 갈아 엎는 가장 중요한 일 입니다. 아무도 알아봐주지 않지만 시립대를 밟으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구하며 소망의 씨앗을 심는 이 일을 기쁨으로 합니다 :)

시립대에는 하나님의 아름다움이 묻어 있습니다. 하나님이 지으시고 세우신 시립대를 바라보며 걸을 때마다 하나님의 아름다우심이 드러납니다. 그 중에 주님께서 가장 드러내기 원하시는 것은 약속의 말씀으로도 주셨듯 사랑입니다. 지금은 그저 캠퍼스를 밟으며 기도하고 예배할 수 밖에 없지만, 시립대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부드러워지고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이 일어나고, 그 한 사람을 통해 믿음의 공동체가 일어나고 공동체로 함께 아름다우신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실 예배를 드리는 날이 오기를 소망합니다.

 

 

 

# 열방의 도시를 세우는 서울시립대

03

 

시립대에 하나님이 허락하신 슬로건입니다. 지금은 비록 학생이 한명도 없지만, 장차 주님이 예비하신 영혼들이 일어나고 열방의 하나님의 도시를 세우는 시립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금은 척박하고 아무 일도 일어날 것 같지 않을 것 같은 시립대이지만, 하나님의 사랑으로 생명이 회복되어지고 열방에 도시를 세우게 될 것입니다.

열방에 하나님의 도시를 세우게 될 그 날까지 우리는 시립대에서 기도하고 예배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할 것입니다. 시립대 안에 먼저 하나님의 도시가 세워지기를 함께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하나님이 허락하신 ‘열방의 도시를 세우는 서울시립대’라는 이름에 맞게 온 열방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유업이 흘러가도록 기도해주세요!

 

 

 

# 기도해주세요

  • 시립대에 하나님의 사랑이 잘 녹아지도록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의 사랑으로 차갑고 딱딱하게 굳어진 땅이 부럽고 따뜻하게 되기를 함께 기도해주세요.
  • 예수님의 제자들이 일어나고 시립대의 왕이신 하나님을 함께 예배하는 사람들이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세요.
  • 현재 시립대는 학생없이 간사만 있는 상태에요. 시립대YWAM에 신입생 및 재학생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열방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시립대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