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기타와 잼베로 드리는 길거리 찬양, 대진대학교

Categories: 캠퍼스 소개

01

“부흥의 물결” 대진대 예수전도단의 소식을 나눕니다!

대진대YWAM은 선배님들의 유업을 잘 이어받아 지금까지 캠퍼스 안에서 예배하고 하나님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금은 캠퍼스 안에 후배들에게 흘려보낼 또 다른 유업인 ‘노방찬양’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진대는 ‘하나님을 예배할 수 없는 캠퍼스이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지나다니는 캠퍼스의 중심에서 하나님을 높여 드린다’라는 의미로 노방찬양을 합니다.

 

 

 


 

 

 

 

YWAM의 기본정신인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린다!

2014년도부터 대진대의 노방찬양은 시작되었습니다. 어쩔때는 지치고 힘들때도 있었지만, 대진대YWAMer들은 날씨가 덥거나 추운 것에 상관 없이 캠퍼스에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고 영혼들이 하나님의 이름을 들을 수 있게 하며 하나님을 찬양으로 높여 드리는 하나님이 허락하신 이 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03 02

 

 

 

 

낡은 기타와 잼베 하나로-

 

41

 

대진대는 낡은 기타 하나와 잼베 하나로 노방찬양을 하고 있는데요. 비록 겉보기엔 낡아보이고 초라해 보이지만, 기타와 잼베가 노방찬양의 시간을 더 풍성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 악기를 다루는 솜씨는 능숙하지 않지만 하나님이 허락하신 작은 솜씨로 대진대에 그리스도의  향기를 흘려보냅니다.

 

 

 

06

 

노방찬양을 하기전에 노방찬양의 시간을 중보기도로 준비하는데요, 중보기도를 할 때마다 늘 주님께서 주시는 마음은 하나님께서 대진대의 주인이 되신다는 것과 대진대에 있는 하나님을 알거나 모르는, 모든 영혼들에 대한 마음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이 대진대의 주인이라는 진리가 대진에 온 땅에 퍼지는 것과 그리스도인이나 비그리스도인 모두가 하나님을 더 깊이 알게되기를 소망하는 시간입니다.

 

 

 

 

대진대만의 아주 특별한 노방찬양

 

07

 

어떤 사람들이 보기에는 아무런 영향력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고 ‘이것만으로 무엇이 변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이야기 할 수 없는 대진대에 노방찬양을 허락하셨고 우리는 그 일을 성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노방찬양을 통해 대진대에 하나님의 나라를 임하게 하실 것을 신뢰해요!!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로마서 15:13-

 

 

 

기도해주세요!

  • 하나님이 허락하신 노방찬양이 유업이 되어 잘 흘러가도록
  • 대진대에 있는 모든 영혼들이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갈 수 있도록
  • 하나님을 아는 그리스도인들이 포기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향기를 뿜어내도록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