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 하나님의 친구 남서울대 &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나사렛대

Categories: 캠퍼스 소개

혹독해진 날씨로 몸도 마음도 꽁꽁 얼어 붙는 것 같은 요즘. 당신의 마음을 스르르 녹게해 줄 두 캠퍼스를 소개합니다!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지어진 두 학교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포근함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

 

 

 

 

하나님의 친구 남서울대


 

나는 심었고 아볼로는 물을 주었으되 오직 하나님께서 자라나게 하셨나니 그런즉 심는 이나 물 주는 이는 아무 것도 아니로되 오직 자라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뿐이니라 -고전 3:6-7-

 

남서울대학교는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사랑을 실천하며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리더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4년제 대학교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아름다우며 깔끔한 캠퍼스 내 분위기와 환경, 그리고 넓고 조용한 캠퍼스는 학생들의 마음까지 청결하고 여유롭게 만들어 줍나다.

남서울대학교는 장학금이나 취업 프로그램, 자기계발 프로그램 등 여러가지의 학생복지가 갖추어져 있으며 학생들을 배려하고 지원해주는 활동이 활발히 진행되듯, 학생들을 생각하여 아낌없는 사랑을 먼저 실천하는 아름다운 땅입니다.

 

21

 

또한 캠퍼스에서 기독교동아리의 후원도 크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캠퍼스에서의 찬양을 기뻐하는 남서울대학교는 노방찬양을 할 때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캠퍼스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냄에 막힘과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 도와주고 있습니다.

 

22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학생들이 되도록 가르치는 남서울 대학교는 캠퍼스에서 먼저 학생들 사랑함을 실천하는 애정이 넘치는 캠퍼스입니다.
이 캠퍼스의 이런 적극적인 사랑실천을 통해 하나님의 뜻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것이라는 마음이 듭니다 :)

 

 

 

캠퍼스에 대한 기도제목 및 소망함
  • 캠퍼스가 기독교학교인 만큼이나 진리에 따라 말씀에 따라 살아가는 사람들이 넘치길
  • 한 영혼, 한 영혼이 하나님께 돌아와 그들이 진정한 자유와 평안을 느낄수 있길.
  • 캠퍼스에 영혼들을 사랑하고 하나님 사랑하는 예배자가 세워지길
  • 하나님의 마음을 궁금해하는 세대가 이루어지길

 

 

 

내가 생각하는 나의 캠퍼스는

+ 남서울대는 친구이다.
내가 힘들고 지쳤고 슬펐던 시간들, 기쁘고 행복하고 즐거웠던 시간을 같이 한 캠퍼스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학교가 친구처럼 편하고 좋다. (23_문하은)

+ 남서울대학교는 LED이다.
우리의 앞길을 밝혀주기 때문이다. (22_김은진)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나사렛대


나사렛 대학교는 세계로 비상하는 영성 지성 인성을 겸비한 국제전문인재의 요람인 4년제 기독교대학교입니다. 캠퍼스의 외관에서 느껴지는 동서양의 조화로움을 이룬 건축물만 보아도 문화적 제한이 없는 나사렛대학교의 아름다움과 위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사렛 대학교는 캠퍼스 내에서 찬양을 하면 학교 전체가 찬양으로 가득해지는 영광과 은혜가 있습니다.
학과별 학년별로 기도회가 존재해 체계적이고 활발하게 진행이 되며 캠퍼스 내에서의 찬양이 멈추지 않으며 지극히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나사렛 대학교의 하나님 앞에서 맑고 순수하며 착한 나사렛 학생들을 특별히 더 자랑하고 싶습니다.

 

23

 

캠퍼스에서 드리는 기쁨과 소망 가득한 찬양, 그리고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영광으로 나사렛 대학교엔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강과 은혜가 풍성하게 흘러 넘칩니다. 나사렛대학교에 오면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그 편안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24

 

또한 나사렛 대학교는 장애우와 비장애우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곳입니다.
캠퍼스 안에서 같이 생활하고 예배하며 서로를 향한 부족함 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알아가게 됩니다. 이처럼 ‘사랑함과 함께함을 배우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것 또한 배울 수 있다는 것’이 나사렛 대학교의 커다란 자랑거리이며 특별함입니다.

 

 

 

캠퍼스에 대한 기도제목 및 소망함
  • 나사렛대학교가 그리스도의 향기를 가지고 그 향기를 널리 흘리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그런 캠퍼스가 되기를
  • 하나님의 진리의 사랑을 아는 자들이 올바르게 서서 그 사랑을 흘려보내길
  • 나사렛 캠퍼스 안에 기독교인 학우들이 자신이 그리스도인 인것에 대해 부끄러워 멈추려 하는 것이 아닌 그들도 함께 하나됨을 누리길

 

 

 

내가 생각하는 나의 캠퍼스는

+ 나사렛대학교는 하나됨이다.
어떠한 사람이든지 모습을 하고 있든지 함께 소망함을 품으며 이루어 나아가기 때문이다. (21_이성민)

+ 나사렛대학교는 사랑의 중심이다.
선배로부터 물려받은 영적인 기류이기 때문이다. (20_김동현)

+ 나사렛대학교는 나무다.
생명이 있는 캠퍼스이고 앞으로 더 맺을 열매들이 많기 때문이다. (21_이화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