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보스턴에서 전세계 대학생들을 만나다, Thanksgiving Party

Categories: 선교


00Author : 한국외대 이문 11학번 이하림

 

열방의 미니어처 한국외대 이문 휴학 중
44기 ‘예수의 흔적을 지난 자’ 수료
3개국어 가능 (한국어, 영어, 인도네시아어)


 

 

안녕하세요:)
 저는 열방의 미니어처 한국외대 이문, 44기 예수의 흔적을 지난 자 수료한 11학번 이하림입니다.
 저는 인도네시아에서 18년 살다가 한국으로 갔어요(국적은 한국입니다). 덕분에 3가지 언어(한국어, 영어, 인도네시아어)로 말할 수 있어요. 현재는 보스턴에서 조정호 선교사님을 도와 해외유학생사역을 하고 있어요 :)

 

 

 

 

Boston Thanksgiving Party

보스턴 대학사역 추수감사절 파티 후기 :)

 

 

00

 

 

보스턴 대학사역에서 준비한 Thanksgiving Party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

약 2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는데요~
참석한 모든 학생들이 복음을 들어본 적이 없는 학생들이었습니다!!

 

 

000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 곳 보스턴에 공부를 하기 위해 왔지만, 저는 하나님께서 복음을 듣게 하시기 위해 이 땅으로 부르셨다고 믿어요! 그래서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쁘게 파티를 준비했답니다 :)

 

 

01

 

 

저희 대학사역팀의 미국인 스텝인 Jake(제이크)형제가 칠면조 요리와 각종 추수감사절 전통 음식들을 만들어 주었어요 :)

뿐만 아니라 식사 전 추수감사절의 유래에 대해서 영상을 보고, 미국 대륙에 처음으로 정착한 청교도인들이 하나님께 첫 수확을 감사하며 기념하게 된 이야기들을 해주었습니다.

자연스럽게 하나님과 복음에 대해 접할 수 있도록 한마디 한마디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하나 하나를 진행했어요.

 

 

0403

 

 

제이크 형제의 섬김 덕에 많은 학생들이 풍성하게 추수감사절 음식을 나누며 자연스럽게 교제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대표적인 칠면조 요리와 으깬 감자부터 디저트까지!!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합니다ㅎㅎ)

 

 

06 0507

 

 

식사 후에는 학생들이 직접 자신들의 장기를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어요 :)

Han(한)이라는 학생은 마술쇼를 준비해서 보여주었는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만큼 대단한 마술이었어요~
Song(송)이라는 학생은 기타연주를 보여주었고, Wenli(원리)자매는 피아노 연주를 보여주었는데요.
듣는 학생들 모두 반응이 좋아 앞으로 계속 학생들의 장기를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어요.

 

 

0008 09

 

 

이후에는 즐거운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어요.
두 팀으로 나누어 ‘몸으로 말해요’라는 게임을 하면서 국적은 다르지만 여러가지 단어들을 표현하는 몸동작은 참 비슷하구나 생각했습니다.ㅎ

 

 

10

 

 

사역을 하면서 학생들과 같은 아시아인으로서 공감하는 부분이 정말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문화도 유사하고 역사적으로도 서로에게 많은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정말 비슷한 점도 많고 통하는 것도 많음을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한국인이 해외유학생 사역을 하는데 많은 이점이 있는 것 같아요.

 

 

11 12 13

 

 

끝으로 그룹 쉐어링 타임을 가졌는데 2015년 감사의 제목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저희들과 만난 것이 감사의 제목’이라고 나누어 주는 것을 들으며 하나님께 정말 감사했어요.
저희가 마음을 다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려고 애썼던 모든 것들이, ‘학생들의 마음에 와 닿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기쁘고 뿌듯했습니다 :)

이렇게 친밀한 관계를 통해서 복음의 문이 열릴 것이라 저는 믿고 있어요.
비록 시간이 걸리고 변화가 눈으로 보이지 않을지라도, 꾸준히 묵묵히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복음의 통로의 역할을 감당할 것입니다!

 

 

14

15

 

 

다음학기에는 본격적으로 알파코스를 통해서 복음을 알리게 됩니다!!

한명이라도 더 많은 학생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또 한명이라도 그 복음으로 새 생명을 얻고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저희 보스턴 대학사역팀이 주안에서 강건하고 성령으로 깨어있을 수 있도록
한국에서 응원과 기도를 아낌없이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미션 파트너스

YWAM 보스턴에서 함께 할 팀원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거나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한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

 

YWAM 보스턴 대학사역팀과 함께 할 단기 사역자를 모집합니다. 미션파트너즈는 미국 최대 교육도시 보스턴에서 3 개월간 전세계 유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되며 다문화, 다민족으로 구성된 팀과 베이스안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도전과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 사역 기간: 9 월초~11 월말 (3 개월), 2 월초~4 월말(3 개월) 중 선택
  • 모집 기간: 상시 모집
  • 자격 조건: YWAM DTS (제자훈련학교) 수료자
  • 자세한 문의는 ywamboston.cm@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 1 년이상 단기 사역자 또는 2 년이상 장기 사역자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연락주세요.

 

 

01

 


아래는 보스턴 대학사역의 홈페이지와 메일주소 입니다. 저희 사역에 중보와 동역으로 함께 하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홈페이지 주소나 저희 사역의 대표 메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ywambostoncampusministry/
이메일: ywamboston.cm@gmail.com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