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작지만 강하다! 일당백 서기대

Categories: 캠퍼스 소개

일당백, 1명의 구성원이 100명의 몫을 하는 작아도 알찬 캠퍼스가 여기 있어요!! 여느 캠퍼스나 일당백인 활동을 하고 있다구요? 그렇다면 여기 서기대만의 특별한 '일당백' 이야기 한번 들어보세요 :)

 

서기대(서울기독대)는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그리스도교 재단의 작은 신학대학교입니다 :)
그렇지만 결코 작지 않은 알찬 캠퍼스! 하나님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한 서기대 YWAM 일당백 이야기, 이제 시작합니다:)

 

 

첫 번째 일당백!


서기대는 2년 전만 해도 구성원이 2명이었던 정말 작은 캠퍼스였어요. 그런데 지금! 2년만에 10명 이상의 학생들이 모여서 예배하고 있어요!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늠름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답니다 :) 서기대YWAM를 정말정말 사랑하는 캠퍼스 리더들을 만나보시겠어요?

 

사진5
우리 간사님들과 리돠들입니다~

 

 

1
대표리더 김영현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48th UDTS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캠퍼스 리더로 섬기며 찬양인도, 예배인도, 플락장을 맡고 있습니다.
저에게 서기대 YWAM은 가족됨 그 자체에요~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지만 ‘함께 대화하며 밥을 먹는 시간’은 제게 정말 따뜻한 시간입니다.^^ 대표리더로 섬기고 있는 지금, 리더로 캠퍼스 안에 있는 지체 한명 한명 어떻게 예수님의 마음으로 섬길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어요. 예수님 안에서 더욱 사랑하는 마음으로 관심을 갖고, 계속해서 함께 밥 먹고 싶습니다!

 

 

2
리더 유단비

저도  48th UDTS 훈련을 받고 있으며, 캠퍼스에서 예배인도와 데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서기대 YWAM은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가족 같은 공동체입니다. 서로 말을 하지 않아도 무엇을 원하고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리더로 섬기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예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특별해서 리더가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족함들이 드러날 때도 있어요. 하지만 그럴 때마다 서로 더 섬기고 섬김 받으며, 공동체가 단단해지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3
리더 박진오

저는 캠퍼스워십 예배팀 세션(일렉기타)과 예배인도, 플락장을 맡고 있습니다.
서기대 YWAM은 “따뜻함”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어느 공동체에도 없는 우리만의 고유한 따뜻함이 있습니다. 이번 학기 소그룹 리더로 섬기고 있어요. 지금 있는 캠퍼스 뿐만 아니라 제가 나중에 섬길 공동체에도 이런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4

리더 송혜진

리더로 회계와 예배인도를 맡고 있습니다.
서기대 YWAM은 함께할 수 있는 즐거움이 넘칩니다^^ 함께 예배 드릴 수 있는 것, 힘들면 만나서 이야기하고, 심심하면 그저 학교 운동장 스탠드에서도 이야기하며 놀 수 있는 그런 공동체입니다. 일상을 계속해서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이 공동체는 즐거움이 넘칩니다. 서기대 리더로서 주님이 허락하신 이 공동체를 더 돌보고 섬기고 싶어요. 진정으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함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10년, 20년이 넘어도 가족됨을 잃지 않는 서기대 공동체를 꿈꾸고 있어요.

 

 

 

 

두 번째, 사랑 일당백!


서기대 YWAM에는 특별한 문화가 있습니다!  점심시간, 각자 반찬을 가져와서 밥을 먹는 것인데요~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기숙사에 사는 학생들이 많은 편이여서 맛도 나눔도 배가되어 훨씬 더 따뜻함을 누린답니다 :) 과연 사랑 또한 일당백이에요!!

 

7

 

서기대 공동체의 모임은 ‘사랑의 모임’입니다. 거의 매 끼니를 함께하며 정기 모임 외에도 계속해서 자발적으로 모임을 갖는답니다 :)

 

12

 

진짜 가족보다 얼굴을 더 많이 보고, 밥을 더 많이 먹는 우리 서기대 학생들! 보고 있으면 사랑스러움이 이런 것이구나 하고 느끼실거예요~^^

순수하며 어린아이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서기대 학생들과, 학생들만큼의 천진함을 가진 간사 3명이 함께하는 서울기독대 YWAM! 모이기를 힘쓰며 주님을 예배하는 것에 힘쓰는, 주님을 기뻐하며 주님이 기뻐하는 공동체입니다.

 

9 10 13

 

 

 

 

서기대 YWAM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올 겨울, 2년 째 E국으로 전도여행을 갑니다.

1. 약속의 말씀(시84:10)처럼 오직 우리의 주님이신 하나님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도록
2. E국을 향한 하나님의 생각과 그 풍성함을 깊이 있게 배우고, 한학기 동안 선교적예배에 대해 경험하도록
3. 서로 사랑하고 더 깊이 이해하는 가족같은 팀이 되도록
4. 주님이 팀 가운데 필요한 모든 필요를 채우시도록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