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에서는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이 땅을 변화시킬 이 시대의 진짜 리더를 양성하고자 매년 여름마다 MC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C를 통해 이 시대의 대학생들 안에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진리와 가치를 심어주고, 그들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MC는 1973년 13명의 학생과 함께 전도학교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였으며, 1999년부터 지금의 Mission Conference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어 왔습니다. 매년 약 1,500명의 국내 예수전도단 학생의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던 이 행사를 올해는 청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공개하였습니다.

 

MC 2017 등록 바로가기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이 전해지며 억압된 자들이 진리로 자유롭게 되는 구원의 날. 지역과 도시의 문제가 해결되고 거룩한 다음 세대가 일어나 열방과 사회를 변화시키는 하나님 나라, ‘부흥’을 꿈꾸고 소망합니다.

예배 안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말씀으로 삶이 변화되는 성령님의 놀라운 기름 부으심이 올여름, 당신의 삶에도 부어질 것입니다. 찾고 구하는 자를 반드시 만나주시는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곳, MC SEOUL 2017로 모든 청년을 초대합니다.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선포하며

여호와의 은혜의 해와 우리 하나님의 보복의 날을 선포하여
모든 슬픈 자를 위로하되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기쁨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

그들이 의의 나무 곧 여호와께서 심으신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이사야 61:1-3>

 

  • 일정 : 2017년 6월 26일 월요일 – 2017년 6월 30 금요일 (4박5일)
  • 대상 : 청년 대학생
  • 장소 : 팀 비전센터(Team Vision center) / 서울시 은평구 불광로18길 23
  • 회비 : 160,000원
  • 주관 :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사역 YWAM Campus Ministry Seoul

 

주집회

예수전도단의 기름 부으심 있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시간. 전심으로 예배하며 하 나님을 찾고 구하는 이 예배의 시간에, 우리는 성령 안에서 새로워질 뿐만 아니라 열방을 향한 하나 님의 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과 깊은 친밀함 가운데 거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ONE DAY

하나님 앞에 겸손한 마음으로 자복하며 기도하고, 성령님의 일하심을 제한하지 않으며 자유롭게 반응 하는 중보적 예배. 죄와 상처를 깨닫고 마음을 찢으며 주님 앞에서 회개할 때, 우리 안에 거하시는 주님으로 인해 우리는 다시 회복되며 새롭게 될 것입니다.


선택강의

‘어떻게 하면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오게 할 수 있을까? 하나님의 눈으로 각 영역을 보는 것은 어떤 것일까?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 이 시대의 크리스천 청년들이 가진 고민의 실제적인 답을 찾아가 는 시간. 여러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전문가와 만남을 통해 우리의 세계관이 넓어지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소명 개발 WORKSHOP

이상과 현실 사이의 괴리와 부조화로 고민하고 괴로워하는 청년들을 위한 소명 워크샵. 세상이 제시 하는 기준과 조건을 좇는 것이 아닌, 일과 세상에 대한 성경적 관점과 기준을 발견하는 시간입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리 자신을 지키는 법을 배우고, 믿음으로 한 걸음 내딛는 용기와 지혜를 얻게 될 것입니다.


상시 프로그램

참석자들이 완성해가는 참여형 전시와 공연으로, 컨퍼런스 기간 동안 하나님이 주신 말씀과 마음을 표현하며 풀어내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창조적인 활동과 나눔으로 컨퍼런스가 한 층 더 풍성하게 될 것입니다.

 

 

주집회 강사

 

월요일

0001

데이빗 콜(David Cole) 선교사

열방대학 이사장 & IWT 아시아태평양 지역 책임자

뉴질랜드 YWAM 선교사. 열방대학 위원회 위원장, IWT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YWAM 리더십으로 40년 이상 섬겨왔다. 열방을 제자화하고 미전도 종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젊은 세대를 일으키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한국으로 가라’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해 올해 3월부터 부산 가덕도에 거주하고 있다.

화요일

지구보기(Jiggu Bogi) 선교사

YWAM 서남아시아 엘더팀 리더

‘Do you love Jesus?’란 질문에 삶으로 대답한 선교사. 인도를 비롯한 전 세계에 예수님을 사랑하는 삶이 어떤 것인지 가르치고 도전하고 있다. 특별히 청년 세대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과 ‘선교’에 대해 가르쳐왔다. 현재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사역 중이다.

수요일

권기호 간사

예수전도단 선교본부 선교사 훈련원장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이루는 일에 헌신한 사역자. ‘제자 삼는 제자, 배가하는 제자’가 온 열방과 사 회 각 영역에서 일어나는 일에 힘쓰고 있다. 몽골, 제주 등 하나님께서 부르신 곳이면 어디든지 가서 그 땅의 예배자로 살아왔다. 현재는 서울에서 선교사들을 지원하고 훈련하고 있다.

목요일

김재민 간사

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 책임자

이 시대의 청년들이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변화되는 것을 위해 모든 삶을 드린 열정의 예배자. 하나님의 부르심에 철저하게 순종하기 위해 날마다 고민하며, 청년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따를 수 있도록 도전하는 청년 사역자이다. 따뜻한 마음으로 사람을 섬기고, 뜨거운 열정으로 캠퍼스를 섬기고 있다.

 

소명 개발 WORKSHOP

 

신동열 목사

소명교육개발원 대표

일과 세상에 대한 성경적 가치관을 젊은 세대에게 맞는 쉬운 언어로 명쾌하게 전하는 좋은 강사이자 멘토. 여러 교회에서 강의하던 중 많은 청년들이 소명에 대해 잘못된 생각을 하고 있음을 깨닫고 올바른 성경적 소명관을 알리는 일에 뛰어들었다. 크리스천 청년들이 자신의 소명을 발견하고, 직장과 사회에서 건강하게 생존할 수 있도록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MC 2017 등록 바로가기

맨 위로

 

 

 

 

 

우리는 택하신 족속이고, 왕 같은 제사장이고 거룩한 나라이고 그의 소유가 된 백성입니다.

하지만 현실과 세상은 우리를 그렇게 부르지 않습니다.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알고 내가 누구인지 알지만 현실속에서 우리 자신도 나를 그렇게 바라보지 못하고 믿지 못하고 살아갑니다. 세상은 우리의 정체성을 계속해서 흔들고 있습니다. 세상은 우리의 세계관을 계속해서 흔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진리는 우리 모두는 하나님 나라의 백성입니다.

나는 누구인가? 하나님나라는 무엇인가? 복음이 무엇인가? 나는 어떻게 살아야하는가? 우리에게 던져지는 수많은 질문 속에서 다시 한번 우리의 정체성을 되찾아야할때가 찾아왔습니다. 반드시 되찾아야하고 회복되어져야합니다. 2017년 여름.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터닝포인트의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베드로전서 2장 9절>

 

  • 강사 : 박일규 간사(ywam korea 선교본부) 이나현 간사(ywam korea 선교본부) 박민호 간사(대구지부장)
  • 기간 : 2017년 6월 26일(월)- 2017년 6월 30일(금) 4박 5일
  • 장소 : 청주 서원대학교
  • 대상 : 춘천, 인천, 수원, 천안, 대전, 청주, 전북 청년 대학생, 각 지역 교회 청년
  • 회비 : 1차/ 13만원 5.8(월)-5.19(금), 2차/ 14만원 5.22(월)-6.12(금), 3차/ 15만원 6.15(월)- 6.23(금), 당일등록 15만원, 등록비 2만원
  • 문의 전화 : 권오균 간사 010 9185 1024 / 임성훈 간사 010 9767 3087

 

Workshop

강의 들었던 내용을 토대로 소그룹별로 서로 토론하는 시간으로 강의를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같이 나누며 어떻게 그나라의 백성으로 살아갈지 고민하고 적용하는 시간입니다.

 

MC 2017 등록 바로가기

맨 위로

 

 

 

 

 

 

MC 남부 2017은 마태복음 6장 9-10절 주기도문의 도입부의 말씀을 기반으로 남부지역(영남, 전남, 제주)의 기독 청년 대학생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 나라’에 대한 갈망과 열정으로 예배하며, 나아가 실제적 선교적 순종과 헌신을 개인의 삶과 가정, 캠퍼스, 열방 속에서 결정하며 그분의 나라를 선포하고 전하기 위한 선교대회입니다.
특별히 작년 경남 진주에 이어 올 여름엔 빛고을 광주에서 주님의 영광 가운데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뜨거운 여름의 초입에, 여전히 문제 가득한 앞이 보이지 않는 세상 속에서 빛의 자녀로써, 하나님 나라에 대한 앎과 소망으로 무장한 청년 대학생들의 예배와 기도의 자리로 나아오시길 권면합니다.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말씀하시고 세상을 회복케하고 섬길 은혜와 힘을 주실 것입니다.

주님주신 설레임과 뜨거운 마음을 담아 남부지역의 청년들을 6월 마지막주 광주로 초대합니다.

-예수전도단 남부지역 대학사역 간사 일동

 

  • 일정 : 2017.06.26(월)~06.30(금)
  • 장소 : 광주 호남신학대학교
  • 대상 : 영남,전남,제주지역 청년 대학생
  • 회비 : 1차/140,000원, 2차/145,000원, 3차/150,000원
  • 문의 : 주현경 간사 010-2735-6239/ cnehdi@gmail.com

 

MC-page_south
 

MC 2017 등록 바로가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