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겨울, 전도여행 팀을 위한 기도 요청

Categories: 공지 및 새 소식

234

 

기도는 가장 강력한 형태의 사회 활동이다. 하나님이 기도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응답하시기 때문이다. 기도는 미전도 종족 선교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다. 하나님이 그분만이 하실 수 잇는 일을 하시기 때문이다. 심지어 가장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하나님은 원수의 거짓 지배를 깨뜨리시고 영적 빛을 가져다주시며, 지속적인 사회 변혁을 위해 생명을 불어넣어 주신다.

하나님은 우리를 바꾸고 미래를 바꾸시려고 기도를 사용하신다. 윌터 윙크는 이렇게 말했다.

“역사는 미래가 만들어져 간다고 믿는 중보기도자들에게 속해 있다. 상상력을 발휘하면서 새로운 필연성에 전적으로 헌신한 수소가 있으면, 미래 모습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미래의 모습을 결정짓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갈망하던 새로운 현재인 미래를 소리쳐 구하는 중보기도자들이다. 그들은 미래가 만들어져 간다고 믿는다.”

출처 : 『 Mission Perspectives 1 성경적.역사적관점』 247p

 

전국 13개 지역 예수전도단 대학사역에서 약 70여개 전도여행팀이 열방으로 나아갑니다. 아이티, 탄자니아, 태국, 일본을 포함하여 약 20여개국에 파송합니다. 각 팀의 사역 등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예배가 없는 곳에 예배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전도여행 기간 12월 4주차~2월 1주차
  • 기도제목
    – 하나님을 더 깊이 알고 알리는 일이 일어나도록
    –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방법대로 하나됨을 지킬 수 있도록
    – 모든 팀의 다양한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도록
    – 모든 팀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 팀 일정 및 기타 문의사항 : 각 지역 선교 담당자에게 문의
Author: 허 영림

젊음의 때에 헌신하는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MC 행정팀에서 발빠르게 MC 가이드를 안내드립니다. 하나님의 등불은 아직 꺼지지 않았습니다. THE LAMP OF 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