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컨텐츠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포함)

Categories: 공지 및 새 소식

스크린샷 2014-10-02 오후 11.39.08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MC 2014 디지털 컨텐츠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며 기도와 말씀으로 하나님과 동역하는 삶을 사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삶의 현장에서 믿음을 더하는 일에 디지털 컨텐츠가 멋지게 사용되길 바라며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그동안의 기다림 만큼 접속률이 뜨겁습니다. 그래서 담당자에게 많은 질문이 오고 있는데요, 자주 묻는 질문 내용을 공유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이 외의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하기

 

 

자주 묻는 질문
  1.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이 안됩니다.

    현재는 다운로드가 잘 되도록 서버량을 증설하였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고 있습니다.

  2. 로그인을 하였는데 권한이 없다고 나옵니다.

    본 컨텐츠는 사용자의 이용 횟수를 제한하고자 컨텐츠 다운로드를 5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 로그인 횟수 5회가 초과되지 않도록 로그인 횟수를 관리해주세요.

  3. 다운로드 버튼을 눌렀는데, 재생만 됩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단, 사용자의 PC 환경 및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 따라 바로 다운로드가 되기도 하고 재생이 되기도 합니다. 재생이 될 경우 재생화면 위에 커서를 올리고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보다 크롬 브라우저가 좀 더 안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4. 음원도 나온다고 MC에서 광고했던 것 같은데, 다운로드 목록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본 컨텐츠는 주집회 강의를 담은 설교 영상 컨텐츠로 기획하였습니다. 단, 구매자에 한해 비매품 형식으로 예배 영상을 제공하려고 하였으나 내부사정으로 저작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비매품 제작을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다리셨던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5. 지금도 구입할 수 있나요?

    지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관련 정보는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