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해요 여러분!

먼 길 오느라 정말 정말 수고 많았어요 :-) 저희가 여러분을 얼마나 목이 빠져라 기다렸는지 몰라요 으히히히^.^

MC를 정말 똑! 소리 나게 즐기기 위한 2가지 매뉴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MC GO 어플E-learning인데요. 벌써 MC letter와 필수 어플 포스팅을 통해 간단한 소개가 나왔지만 MC에 함께하게 되신 여러분을 위해 아~주 친절히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MC GO Application 

mcgo

 

지난 MC 2013이후로 출시된 MC GO 어플!

MC GO 어플의 물방울은 하나님의 눈물을 상징하는 모양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매년 함께하는 Mission Conference가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하나님의 눈물이 있는 곳에 우리의 눈물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로고라고 해요.

MC GO 어플은 왜 만들게 되었을까요?

날이 가고 달이 갈수록 없어서는 안될,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폰!

스마트폰, SNS가 선교의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면 어떨 것 같나요? 이미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통신매체를 통해 복음을 접하게 되고 그로 인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어요. 이런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한국대학사역(YWAM CMK)도 M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만들게 되었답니다^^

 

mcgo page

그럼 지금부터 MC GO 어플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1) PROFILE

– 닉네임은 첫 로그인 때 랜덤으로 부여되고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 및 교체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꾸밀 수 있습니다.

– 4VENUE에 올렸던 자신의 기도, 담기를 통해 중보하고 있는 기도와 자신의 기도를 중보하고 있는 사용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개인 중보기도 노트인 것이죠!

 

(2) 4 Venue

–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든 공중으로 기도를 올릴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작년에 이어 4가지 영역(통일한국, 미션차이나, 이슬람, 구호개발)과 개인 기도제목으로 카테고리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 작년 MC에 증강현실을 통해 올려 둔 기도 제목들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년 전 우리가 쌓아둔 기도 제목도 확인하고 올해 새로운 기도제목도 쌓아가면 총신대 캠퍼스에 우리의 중보기도 파도가 흘러나가겠죠?

– 댓글과 담기로 중보기도 물결에 계속해서 동참해 주세요!

– 닉네임 이벤트 및 MC 2014 각종 이벤트들이 4 Venue를 통해서 이루어 질 수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3) MC DAILY

– 공지사항, 분실물, 광고가 필요한 부분들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오늘 저녁 광고시간에 Daily를 확인해주세요!

– MC Daily팀이 MC 2014 안을 누비며 유용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모든 Daily를 바로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종 이벤트가 MC Daily를 통해서 공지되고 있으니 수시고 확인 부탁드려요^^

 

* 이번 MC 2014에서는 SCHEDULE 메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한 MC! 함께 즐겨 볼까요~?

아쉽게도 MC 2014에서는 IOS용 MC GO 어플은 제공이 되지 않아요 ㅠㅠ IOS 유저여러분 죄송합니다….*_*

대신 IOS 유저인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시고 사이트를 직접 홈화면에 등록하셔서 수시로 올라오는 Daily를 확인해주세요^^*

 

 

 

 

  • YWAM 기본강의 다 모여라~ E-Learning!

 

이러닝

“으잉? 선택강의가 없어졌다고? 헐……. 그럼 기본 강의는 어떻게해?”

어떡하긴요~  E-Learning 이 있잖아요:)

덕분에 아쉽게도  주차장에 줄서서 선택강의 쿠폰을 기다리던 진풍경은 볼 일이 없어졌네요ㅠㅠ

 

그렇다면 MC2014는 왜!! E-learning을 시작하게 됐을까요?

Show Me Your Glory! 이번 MC의 주제와 함께 가장 돋보이는 컨셉은 예배, 기도, 말씀 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은혜를 누리고, 함께 기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좋은 말씀을 들을 수 있다면 은혜의 파도가 흘러 흘러 하나님이 원하시는 부흥은 더 빨리 이 땅에 올 수 있지 않을까? 라는 마음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YWAM의 기본 강의들을 MC 내내 오픈해 주님이 이 몸에 말씀하시고 가르쳐주신 놀라운 기본 정신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느끼고 배우게 되겠죠?

>>> MC E-learning 바로가기

 

YF9H2140

 

그와 함께!! MC에 처음 온 여러분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사실 작년까진 선택강의는 말 그대로 “선택”이었어요. 수없이 많은 기본강의들 중에서 우리가 들을 수 있는 강의는 단 하나 ㅠㅠ

MC는 1년에 한 번인데 들을 수 있는 강의도 1개면 와… 1년에 베이직 강의를 하나 밖에 못듣는 거잖아요.

그런데 E-learning이 열리면서 우리는 이번 MC 2014에서 4가지나 되는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되었어요>_< 할렐루야~

 

6월 23일 이후로 인터넷으로 직접 볼 수 있게 된 기본강의. MC에 오기 전에 시청하신 분이 혹시 있나요?

이번 MC 2014에서 준비한 강의는 묵상, 중보기도,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 하나님 경외하는 마음 이렇게 4가지 강의인데요. 이 강의들은 YWAM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한 Basic중에 Basic 강의로 절대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강의에요.

 

YF9H0040-3

행정팀의 모 간사님께서는 이미 4개의 강의를 모두 공부하셨다네요.

간사님께서 여러분이 조별모임에서 나눌 수 있는 질문지도 만들어 주셨어요. 조장님들~ 예쁘고 멋진 새내기(!)들이 선택강의를 듣고 “삶”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깊~은 나눔의 시간 부탁드려요! 조별 모임&전시시간을 200% 활용해서 강의를 함께 듣고 나눠보세요.

 

E-learning을 놓치면 안되는 또 한 가지 이유! 바로 이.벤.트 때문이죠! E-learning과 관련해 2가지 이벤트가 열방카페에서 진행됩니다.

 

    • 가로세로 낱말 퀴즈

웰컴팩 안을 잘 들여다 보세요! 가로세로 낱말퀴즈가 들어있죠?

가로세로낱말퍼즐_201406

선택강의를 열심히 풀고 가로세로 낱말퀴즈의 빈칸을 잘 채운 뒤에 강의동 2층에 있는 열방카페에 가져다 주시면 5명을 추첨해 브랜드 상품을 준다고 하네요!

가로세로 낱말퀴즈는 열방카페를 오픈하는 날부터 금요일 오후 2시까지라고 하니까요, 이런 엄청난 기회~ 놓치지 말고 꼭 받아가세요!

 

 

 

    • 줄줄이 말해요

7월 2일부터 3일까지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

강의 주제에 대한 문제를 순서대로 맞추는 이벤트에요. 가장 먼저 통과한 조에게 선착순으로 열방카페 5천원 이용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어서어서 강의 보시고 열방카페로 달려오세요!!!

 

 

 

 

똑! 소리나게 즐기는 MC 2014! 이정도면 똑소리 날만한가요?

변하고 있는 세대에 발맞추어 날로 날로 변화하는 MC!

그렇지만 이 MC에서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건 완전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영광받기 합당하신 주님 한 분 이죠:)

변하지 않는 그분, 주님 한 분을 갈망하며 부흥을 소망하는 MC 2014가 되길 바라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Author: 오 슬기

히나님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얼음냉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