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MC Seoul 2017 “MC가 뭔가요?!”

Categories: MC DAILY 2014-2017

카드1-1

 

 

 

MC Seoul 2017 첫번째 카드뉴스
<MC Seoul 2017의 모든 것>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사역 대학생 선교대회 MC Seoul 2017의 모든 것


MC가 뭔가요?

MC는 Mission Conference의 약자로, 예수전도단 대학사역이 주관하는 ‘대학생과 청년들을 위한 선교축제’입니다. 전국의 청년들이 각 지역에서 함께 모여 전심으로 예배하며, 국내외 특별한 강사진의 말씀을 통해 개인의 영성 회복 뿐 아니라, 나라와 열방으로의 도전과 헌신을 새롭게 하는 시간입니다. MC Seoul 2017은 ‘서울’에서 열리는 MC를 말합니다.


[ MC의 꽃, 주집회 ]

예수전도단의 기름 부으심 있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시간. 전심으로 예배하며 하나님을 찾고 구하는 이 예배의 시간에 우리는 성령 안에서 새로워질 뿐만 아니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과의 깊은 친밀한 가운데 거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다시 회복, ONE DAY ]

하나님 앞에 겸손한 마음으로 자복하며 기도하는 시간. 성령님의 일하심을 제한하지 않으며 자유롭게 반응하는 중보적 예배. 성령께서 조명하시는 죄와 상처를 깨닫고 마음을 찢으며 주님 앞에서 회개할 때, 우리 안에 거하시는 주님으로 인해 우리는 다시 회복되며 새롭게 될 것입니다.


[ 전문가와의 만남, 선택강의 ]

‘어떻게 하면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확장 시킬 수 있을까?’ ‘하나님의 눈으로 각 영역을 보는 것은 어떤 것일까?’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 이 시대의 크리스천 청년들이 가진 고민의 실제적인 답을 찾아가는 시간. 여러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전문가와의 만남을 통해 우리의 세계관이 넓어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소명개발 WORKSHOP ]

이상과 현실 사이의 괴리와 부조화로 고민하고 괴로워하는 청년들을 위한 소명 워크샵. 세상이 제시하는 기준과 조건을 쫓는 것이 아닌, 일과 세상에 대한 성경적 관점과 기준을 발견하는 시간입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리 자신을 지키는 법을 배우고, 믿음으로 한 걸음 내딛는 용기와 지혜를 얻게 될 것입니다.


[ 즐거움의 시작, 상시 프로그램 ]

참석자들이 완성해가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컨퍼런스 기간 동안 하나님이 주신 말씀과 마음을 마음껏 표현하고 풀어내는 시간입니다. /묵상의 길, 전시ZONE, 1인용 묵상텐트, 숲속음악회, CREATIVE OPEN WORSHIP, 워터파크, 원데이클래스, 야놀자대여소 등


 

Author: 유미 이

DELIGHT, 기쁨의 딸 이유미간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