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남부 MC-라하프 최종 공지사항

Categories: MC DAILY 2014-2017

여러분~~~ 기말고사는 무사히 마치셨는지요?!! 아니면, 혹시 아직 시험을 치고 계신가요?
 끝까지 화이팅이에요!이번 학기도 정말 수고했어요!! :D
 이제 정말 코앞으로 MC가 다가왔어요~!!! MC를 준비하면서, MC에서 주님이 주실 은혜를 기대하고 있어요. 차근차근 최종공지를 보시면서 MC를 준비해보아요!

 

 

01

 

#Rachaph 라하프

  • 일 시 : 2016년 6월 27일(월 ) ~ 7월 2일(토)
  • 장 소 : 한국 국제대학교(진주시 소재)
  • 강 사 : 김상민(제주열방대학 성경연구센터), 권기호(예수전도단 선교본부), 김남현(태국예수전도단 동북부지역 책임자)
  • 주 제 : 라하프 Rachaph “운행하시니라”

*남부 MC 2016은 보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안전이 필수! 필요하신 분은 별도로 가입해주세요 :D

 

 

 

02

 

#남부 MC 2016의 특별함, 진주 전도여행

6월 30일 목요일, 우리는 남부지역의 대학생들이 섞여 짜여진 조별로 팀이 되어
진주 지역 곳곳으로 전도여행을 떠날 거에요.
예수전도단의 전도여행이 무엇인지 경험하는 시간이 될 거에요!

  • 교통카드를 반드시 챙겨주세요.(대중교통 환승!)
  • 우산과 비옷을 꼭 챙겨주세요.(전도여행 우천시 대비.)
  • 전도여행용 작은 크로스백도 있으면 좋아요.

 

 

 

03

MC 준비물을 챙기고 있는 여러분께 Tip을 드릴게요!깜빡하지 말고 다 챙겨오세요! :D

 

#체크리스트

MC 기본 준비물은 성경책, 필기도구, 노트, 스마트폰, 침구류, 긴팔옷, 옷들, 세면도구, 우산, 모자, 선크림, 개인상비약 등이 있어요.

 

스마트폰

스마트폰으로 MC의 일부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스마트폰이 있다면, 더 풍성한 MC를 보낼 수 있답니다!


침구류

MC 기간에는 침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 침구를 꼭 챙겨오셔야 해요.그렇지만 짐이 늘어나니 가볍고 따뜻한 담요 같은 게 있다면 좋겠죠?!


세면도구, 모자와 선크림, 개인상비약

혹시라도 전도여행날… 비가 온다면? 생각해보셨나요?! 선크림과 세면도구, 개인적인 상비약도 필수겠죠?


긴팔옷, 옷들

아침 저녁으로, 그리고 에어컨 있는 주집회국 등에서는 생각보다 추울 수 있어요.긴팔옷을 꼭 챙겨주세요!


사용가능한 교통카드

목요일, 전도여행을 가면 버스를 타야해요. 게다가 환승!, 꼭 교통카드를 챙겨주세요.


*옷은 형제 자매를 배려하는 옷차림으로 준비하는 센스!!!
무릎 위 치마나 반바지, 민소매 티셔츠, 기타 노출이 심한 의상은 피해주세요!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남부 MC 2016이 추천하는 준비물!

 

슬리퍼

우리가 5박6일 동안 밟을 곳이 예배당 만은 아니겠죠? 샤워실 갈 때, 옆방이나 매점 갈 때, 슬리퍼가 없다면… 으… 상상만해도! ㅎ 챙겨와주세요!


옷걸이

사용한 수건, 빨래한 양말, 땀흘린 티셔츠 등 필요하신 분은 까먹지 마세요.


멀티탭

콘센트가 존재하는 모든 곳에는 이미 남의 스마트폰이 텃세를 부리고 있죠. 이때 멀티텝을 꺼낸다면 당신은 센스쟁이가 될 수 있어요!


텀블러

집회 중에, 그리고 방에서 교제할 때 물이 필요할 거에요. 그때마다 정수기로 달려갈 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환경을 보호합시다!


현금

MC에 가면, 커피도 팔고~ 티셔츠도 팔고~ 여러 가지 사고싶은 것들이 많아요.MC티 입고 매점가는 친구가 부러워질 것 같다면, 적당한 비상금을 준비합시다.


*남부 MC 2016에서도 CMK 브랜드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기대해주세요!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