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DAY 19 _ 서울, 경기, 인천지역을 위한 기도

Categories: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01

 

 

 

DAY 19. 서울, 경기, 인천지역을 위한 기도

인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인천의 캠퍼스들이 연합하도록
서울과 경기지역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주시고, 청년 대학생들이 좋은 리더로 세워지도록, 교회들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하나님, 많은 이들이 살고있는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주님을 높이고 예배하는 일들이 더 많이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서울, 경기, 인천지역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이 땅이 하나님을 예배하고 사랑하는 자들로 가득 넘치는 땅이 될 것입니다!
나아가 각 지역에서 하나님의 마음으로 무장된 청년리더들이 세워질 것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봅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서울, 경기, 인천을 사랑하시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 땅에 소망을 두시며, 이 땅을 통해 나라와 열방을 섬기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기억합니다.
이 땅에 주님의 마음이 계속해서 선포되고 그 마음을 기억하며 살아가는 청년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놀라운 임재와 영광을 보는 교회들이 되게 하시며, 깨어지고 무너진 모든 것들에 예수 그리스도의 화평으로 덮어주세요.

하나님 제가 이곳에 있어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주되심이 이 땅에서 선포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여 오소서.

하나님.
우리의 소망은 주님께 있습니다.
주님만이 우리의 유일한 소망이십니다.

주님, 주님을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이웃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욱 이 땅에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더욱 깊이 알고 경험하는 사람들이, 그 사랑을 이 땅에 흘려보내고 또한 이 땅을 주님의 사랑으로 풍성케 할 것을 기대합니다.

빛 되신 하나님!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화려한 조명과 빌딩으로부터 나오는 빛들이 많지만
그보다 더 밝은 빛으로 그 땅을 비추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합니다~
그 빛과 자유함 속에 영혼들이 일어나고, 이 땅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