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DAY 18 _ 춘천지역을 위한 기도

Categories: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01

 

 

 

DAY 18. 춘천지역을 위한 기도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캠퍼스와 영혼을 향한 열정이 춘천대학사역 안에 일어나도록 기도합시다.

 

성령님, 따뜻한 손길로 춘천과 춘천대학사역을 덮으시고 하나님 앞에 더욱 새롭게 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춘천에 하나님의 따뜻함이 열정으로 피어나길 기도합니다.
한 영혼을 향해 세상에서 가장 열정적이신 하나님의 움직임을 쫓아,
춘천대학사역 전체가 함께 하나님의 일에 동참하게 해주세요.
쉬이 꺼지지 않으며 모든 영혼에게 더 크게 옮겨붙는 열정이 되게 해주세요.

존중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아버지의 따뜻함이 춘천지역에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결정하신 대로 일하시고, 뜻을 반드시 이루시는 아버지의 열정이 춘천지부 안에 부어지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진동치 않습니다. 왕 중의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춘천에 있는 주의 청년들 가운데 주님의 영광을 보여주십시오. 주님 사랑합니다.

사람의 마음과 생각이 어떠하든지,
그것에 상관없이 춘천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은 변함없이 사랑이심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동일하게 가진 사람들이 이 땅에 더욱 아버지의 마음으로 서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또 그 마음을 이 땅에 흘려보내도록 도와주세요.

‘열정’은 쉽게 우리의 힘으로 할 수 없는 것이지만, 하나님의 열정이 하나님의 주권적인 역사로 인해 춘천 땅에 흘러가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왕이십니다.
아버지의 이름만 높아지십시오.
주님 이들의 예배를 통해 영광 받아주세요.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않은 7000명처럼, 또한 거룩한 에봇을 입은 사람처럼,
믿음과 상황과 환경에 무너지지 않도록 주님 붙들어주시고 말씀하셔서,
주의 거룩한 이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 영혼을 살리는 자들이 되도록 임하여주옵소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