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DAY 15 _ 청주지역을 위한 기도

Categories: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01

 

 

 

DAY 15. 청주지역을 위한 기도

대한민국의 중심에 위치한 충청북도 청주.
이 땅에 사는 이들이 청주를 사랑하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하나님의 영향력을 온 나라와 열방에 미치도록,
교육의 도시인 청주의 다음세대와 청년 대학생들이 하나님의 뜻으로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청주를 찾는 많은 이들이 이 땅에서 생명을 발견하고 널리 전파하게 해주세요.

청주 땅에 주인 되신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 땅 청주에 거하는 많은 이들이 주님을 알게 하시고 하나님을 아는 만큼 주님을 전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하나님 청주땅의 주인은 하나님 당신입니다!
그러므로 주의 음성을 듣는 자들이 기뻐 뛰며 나아올 수 있도록, 청주땅 가운데 임하여주옵소서!
비교의식이 아니라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며 나아오게 해주세요.

하나님 청주땅을 주님 손에 올려드립니다. 주님께서 이 땅을 통해 하실 일들, 그 계획들을 온전히 주님 뜻에 따라 이루시길 원합니다.
또한, 그 계획을 이 땅의 사람들이 깨닫고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것에 힘쓸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도와주세요.

청주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땅인 만큼 더 사랑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