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DAY 13 _ MC를 위한 기도

Categories: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01

 

 

 

DAY 13. MC를 위한 기도

MC2015에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게 하소서.
참석자들이 세계선교와 사회 각 영역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부르심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합시다.

 

주의 부르심을 듣고 순종하여 다윗시대를 연 사무엘과 같은 부르심의 역사가 MC에서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아버지의 마음을 우리에게 부어주세요.

주님의 마음을 배우고 싶습니다.
주님의 성품을 닮고 싶습니다.
주님의 부르심을 따라가고 싶습니다.
가장 아름답고 순결하신 예수님의 마음을 사모하는 것이 우리가 가장 소망하는 것입니다.
주님 우리를 불러주세요.

하나님의 임재를 사모하고 그곳에 머무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음성을 들려주십시오.

주님의 부르심 가운데서 이에 응답하고 주님의 길을 따르기 위해 주의 청년들이 일어나는 부흥의 역사를 보게 해주세요.

하나님, 이미 왔으나 아직 오지 않은 하나님 나라를 소망합니다.
주님의 나라는 아직 쇠하지 않았습니다. 쇠하지 않은 당신의 나라의 등불을 이어가는 것이 우리의 부르심임을 기억합니다.
MC를 통해 다시 한 번 그 부르심을 발견하고 소망하는 시간이 되게해주십시오. 하나님 나라를 기대합니다.

예, 주님. 나는 주님의 것임을 삶으로 살아내는 청년들이 일어나게 해주세요. 그래서 하나님만 영광받아주세요.

불순종보다 나의 삶의 이익보다 온전히 의지하고 의탁하며 순종하는 이들이 일어나게 하셔서 주의 영광을 나타내는 세대 되게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