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DAY 11 _ 울산지역을 위한 기도

Categories: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01

 

 

 

DAY 11. 울산지역을 위한 기도

울산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대학생과 청년들이 일어나 거룩한 세대로 세워지도록,
울산대 예수전도단의 다시 켜진 등불이 꺼지지 않고, 훈련받고 있는 학생들이 진정한 제자로 거듭나도록 기도합시다.

 

울산을 하나님의 손에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울산에서도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하나님 울산에 있는 하나님을 믿고 살아가는 한 사람 한 사람을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오게 하여 주십시오.
그들의 삶 가장 깊은 곳까지 주님이 임하시어 거룩하신 하나님의 임재로 그들이 있는 곳이 거룩한 곳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등불이 꺼지지 않도록 늘 성전에 머물며 그 불을 바라보고 지키는 사람들을 주님 더 일으켜 주십시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요 12:24)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역사하십니다. 울산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이 성취될 것을 기대합니다.

하나님! 울산땅 가운데 하나님을 알고자 하는 세대들이 넘쳐서 울산땅이 복음으로 무장하게 해주세요.
하나님 경외하는 마음으로 제자들이 끊임없이 일어나서 그 세대들을 일으키는 제자로 살아갈 수 있도록 기름 부어주세요.
울산땅을 축복합니다~

주님 울산땅에 주님의 기름 부으심이 있기를 원합니다. 성령님께서 일하여주세요.

울산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제자가 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