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DAY 7. MC를 위한 기도

4명의 강사님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MC에서 충분히 잘 전해주실 수 있도록, 오고가시는 길이 안전하도록,
MC를 위해 수고하는 200명의 간사님들이 MC를 섬기며 하나님의 은혜를 더 깊이 경험하도록 기도합시다.

 

하나님, 주강사님들에게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시고 하나님의 거룩하고 깨끗한 통로로 사용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십시오.
뿐만 아니라 준비하는 모든 간사님들이 아버지의 마음,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놓치지 않게 하셔서 먼저 회막 안에 머무르는 사무엘과 같은 사람들이 되길 원합니다.

주님, MC를 준비하고 생각할 때에, 주님께서 주신 이 귀한 시간을 당연하다 여기지 않게 하시고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수 있도록 하여주십시오.
MC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밭을 기경하사, 주님 한 분만 바라고 만나기를 갈망하는 마음으로 모든 이들의 마음이 가난하여질 수 있도록, MC를 준비하는 이 시간이 구원의 기쁨부터 회복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주님 인도하여 주십시오.
주님 저희가, 소망이 없는 것 같은 이 때에, 먼저 깨어서 향유를 깨뜨리고 무릎 꿇어 주님 발을 씻기며 주의 길을 예비하는 이들로 서있기를 원합니다. 주님만 영광받으시기 원합니다.

하나님! 모든 강사님과 섬기시는 간사님들에게 성령하나님 충만하게 거하셔서 하나님의 그 사랑과 은혜가 흘러넘치는 역사의 시간이 되게해주세요. 온전히 당신만 일하여주세요.
그래서 그 시간, 시간들 가운데 사람의 힘이 아니라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능력이 드러나게해주세요.
오고 가는 순간들, 지치고 피곤할지라도 하나님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왕이신 하나님, 모든 영광이 주께 있습니다!
주님, 모든 간사님들을 너무너무 축복합니다. 간사님들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향한 헌신된 이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모든 간사님들의 마음안에 하나님의 마음을 넘쳐흐르도록 부어주십시오.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무장시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강사님들과 간사님들이 성령님 안에서 하나가 되어서 MC의 주인 되시는 주님만을 예배하게 하여주시고, 주님을 더 깊이, 더 깊이 사랑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세요.
하늘에 뜻이 이루어진 것처럼 이땅 가운데 아버지의 뜻을 이루어 주십시오.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을 MC 가운데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간사님에게 영혼을 향한 마음을 부어주시고, 영혼을 섬기는 마음으로 MC를 섬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이때에 계획하신일이 온전히 이루어지도록, 지혜와 힘을 부어주시길 원합니다.

하나님. 우리 안에 MC에서 만나게 될 하나님을, 그리고 하나님께서 보여주실 모든 일에 대해 더욱 기대하는 마음을 부어주세요.
MC에 참석하는 모든 이에게 일하실 하나님을 찬양하고 기대합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주님의 말씀만을 기대합니다. 섬기고 수고하는 모든 시간에도 주님만 높아지시길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