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DAY 8 _ 포항지역을 위한 기도

Categories: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01

 

 

 

DAY 8. 포항지역을 위한 기도

포항지역이 대학생들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 원합니다.
UDTS가 일어나고, 캠퍼스가 개척되며, 이들을 섬길 간사들을 보내주세요.

 

이미 포항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어 주십시오.

포항에 이미 이루신 하나님 나라를 찬양합니다. 이 땅의 지혜로운 다음 세대들을 통해 주님의 일이 계속해서 이뤄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다스림과 통치가 포항땅에 실현될 수 있도록 주의 말씀에 순종하는 간사님과 학생들이 일어나게 하여주십시오!

포항은 하나님이 지으신 아름다운 땅입니다. 포항을 다스리시는 분은 우리 주 하나님 한분밖에는 없습니다.
포항을 지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인자하심이 영원합니다. 포항의 수 많은 영혼들이 주의 이름을 찬양하며 그 땅에서 높임받으실 하나님의 영광의 날이 곧 임할 것입니다.
포항을 하나님께서 사랑하듯 포항도 하나님을 사랑하게해주세요.

포항 땅의 새벽이슬같은 청년들이 주님께로 나아오기를 기도합니다.
포항의 청년들이 하나님만 참 된 진리이시고 길이심을 깨달을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역사해주시고 인도해주세요.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나음으로~
하나님! 포항 땅 가운데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심을 찬양합니다!
이 땅 가운데 하나님께서 놀랍게 기름부으실줄 압니다.
하나님께서 하십니다! 더욱 더 무릎으로 승리하며, 기도하는 땅이 되도록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