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DAY 1. MC를 위한 기도

하나님은 여전히 다음세대, 이 시대의 젊은이를 향해 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고 하십니다.
여호와의 등불은 아직 꺼지지 않았습니다.

 

MC를 준비하고 시작하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2015년에도 여전히 MC를 준비하게 하시고 시작하신, 그리고 우리를 초청하고 계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또 MC에 가게 될 모든 청년들에게 듣는 마음을 허락해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하나님, 놀라우신 하나님.
우리의 시간보다,계획보다 하나님의 뜻가운데 MC를 준비하며,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의 새벽 이슬같은 청년들이 일어나 빛을 발하며 땅끝까지이르게하실 하나님을 찬양 합니다~

먼저 우리 가운데 말씀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귀한 청년들이 모여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 가운데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릴레이 기도로 함께 준비할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MC를 위해 날마다 기도하고 더욱 더 마음을 사기 원합니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꺼지지 않는 기도 릴레이 참여방법
  1. 매일 아침 7시 14분, YWAM CM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되는 기도제목 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릅니다.
  2. 게시글에 올려져 있는 기도문에 이어서 하루동안 한 줄 기도를 “댓글”로 작성합니다.
  3. 다음 날 아침 기도 영상을 확인하기 전 이전 날에 YWAM CMK 사이트에 완성된 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