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졸업생을 위한 PLUG-4 네번째 “재정”

Categories: 공지 및 새 소식

home-167734_1280

 

‘돈 걱정 없는 우리집’ 저자와 함께하는 재정강의!

세상에서 홀로서기를 준비 하는 4학년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PLUG-4는 4학년만을 위한 모임으로 3주에 한번 진행되는, 예비졸업생을 위한 맞춤 양육 모임입니다.

네번째 모임의 주제는 바로 ‘재정’ 입니다. 돈 없이 살 수 없지만, 돈에 휘둘리지 않을 수 있는 믿음. 성경적인 원칙으로 재정을 사용하며, 빚지고 살지 않는 지혜. 세상에 나 갈 때 가장 준비해야 될 영역인거 같아요. 뜬구름잡는 이야기가 아닌, 가장 실제적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특별히 돈 걱정없는 우리집 지원센터 센터장으로 계시며, 믿음의 선배이신  ‘김의수 재무설계사’께서 재정에 대한 강의를 해주십니다. 함께 하나님 나라를 꿈꾸고, 서로의 꿈을 지지하는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대상 : 현재 4학년 이상인 학생들
  • 일시 : 2015. 5. 15  (금) 저녁 7시
  • 강사 : 김의수 (돈 걱정없는 우리집 지원센터)
  • 장소 : 높은뜻푸른교회 푸른1실
    서울 서초구 서초3동 1489-1번지 공산빌딩 4층 (서울고등학교 후문 건너편, 던킨도너츠 건물)
    2호선 방배역, 3호선 남부터미널에서 걸어서 약 10분 (마을버스 2정거장)

 

 

강사 소개 – 김의수 (재무설계사)

(주)키움에셋플래너 ‘돈 걱정 없는 우리 집 지원센터’ 센터장이다. 경성대에서 법학을 전공한 후 Univof Washington에서 MBA를 마치고 현대자동차와 (주)원덕 기획실에서 근무했다. 부유하고 순조로운 인생을 살다가 아버지가 운영하던 회사의 부도로 25억 원의 빚을 진 개인파산자가 됐고, 첫아이는 중증 장애를 갖고 태어났다. 저자는 이 시련을 가족의 사랑과 신앙으로 헤쳐 나갔다. 전단지 돌리기, 풀 뽑기 공공근로자, 자산관리영업을 거쳐 지금은 억대 연봉을 받는 재무상담사가 됐다. 2009년 KBS ‘아침마당’에서 “돈 걱정 없애 주는 7단계 재무시스템”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EBS ’60분 부모’에도 출연했다. 현재 MBC ‘경제매거진M’과 MBN라디오 ‘라이브 경제 투데이’에 고정 출연 중이다. 두란노 결혼예비학교를 비롯, 한국경제신문사, 삼성코닝, 특허청, 대학교 등 여러 기업체와 관공서에서 자산관리 강의와 세미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돈 걱정 없는 우리집』과 『돈 걱정 없는 우리집 플래너』가 있다.

 

 

PLUG-4 모임을 안내해드립니다

모임에 참여하고 싶거나 자세한 안내를 받기 원하시는 분은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담당 간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Please wait...

 

 

Author: 김 혜민

서울대학사역 앵커팀, 김혜민 간사입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