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캠퍼스나 그렇겠지만 봄바람 살랑이는 교정 안에서 꽃내음 맡으며 하나님의 진리의 빛을 그 어느때보다 느끼고 있는 아름다운 그리스도대를 소개합니다 :)

 

 

 

 

2015년, 그대에도 새로운 봄이 찾아왔습니다…
마르지 않는 생명수 되시고 변치 않는 진리의 빛에 힘입어 찬란하고 더 찬란하게요!

 

02

 

 

 


 

 

 

물댄동산 그리스도대를 소개합니다

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이사야 58:11-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는 그대 예수전도단 을 소개합니다.

마른 땅 같은 곳일지라도 풍성하시고 넉넉하시고 마르지 않는 사랑을 주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졸업한 선배님으로부터 이어받아, 상황과 환경에 눈을 두지 않고 하나님의 약속에 시선을 고정하여 우리를 항상 인도하시는 주님의 인도하심따라 활동하고 있습니다!

 

03

작년까지 예배드렸던 그리스도대 기숙사동 지하 채플실이에요 :)

 

 

04

선교단체로는 유일하게 포스터가 붙어있는 곳!

 

 

그리스도대 YWAM은 우리 학교에서 선교단체로는 유일하게 정식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오랫동안 그대에서 자리를 잡고 있는 그리스도대YWAM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그대 예수전도단 졸업생 선배님들은 선교사로, 또 교회 사역으로, 사회복지사로, 각 영역을 섬기는 직장에서, 개인 사업을 통해서 NATION CHANGER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답니다. 너무나 멋지고 아름답죠?
예배, 예배, 묵상, 묵상을 외치며 ‘거룩한 예배자’ 가 되길 소망하는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사역 서부2팀(가톨릭대, 한영신대)과 함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

  • 예배 시간 :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 장소 : 각 학교를 돌아다니면서! (그리스도대, 가톨릭대, 한영신대)

 

 

2015년 4월 28일 예배는 그리스도대에서 7시에 드립니다! 누구든지 오세요! 

 

05

 

 

 


 

 

 

그대를 부럽게하는 이것, 끈끈한 양과 목자!

06

 

일대일 관계가 강점인 ‘그대 목장’은 졸업 이후에도 그 어떤 상황에서도 끊을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닮아, 양과 목자로 지내고 있어요~  학교뿐 아니라 졸업 이후 세상속에 제자로 살아가는 삶을 공유하며 함께 기도하고 응원하는 소중한 동역자랍니다 :)

이번에 들어온 15학번 피아노과 신입생 덕분에 05학번 피아노과 할머니 목자 – 10학번 목자 이렇게 막내 양까지 피아노과 3대 라인이 생겼다는 소식을 전하며!

다른 과에도 더 많은 라인이 생기면 좋겠어요!!

 

 

 


 

 

 

그대를 부럽게 하는 또 하나, 귀납법적 성경연구 방법론 세미나 모임

아마 서울대학사역 최초이지 않을까요?
열방대학의 1학년 1학기 과정 DTS만 들어본 사람~ 1학년 2학기 과정이 있긴 한거냐는 질문을 던진다면 여기에 있다고 말하겠어요! 열방대학에서만 존재하던(?) 귀납법적 성경연구 방법론을 캠퍼스에서 배울수 있다는 것! 말씀에 갈급한 그대에게 그대에서 “귀납적 성경연구 방법론” 양육이 시작되었습니다.
매주 화요일 ‘빌레몬서’를 통해 빌레몬서를 처음 받아 읽었을 ‘원독자’ 빌레몬의 입장에서 읽으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07

학업을 통해 얻는 지식 뿐 아니라 하나님을 더 알아가기 원하는 그대에 말씀의 씨앗이 뿌려지는 시간,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간, 나의 기준이 아닌 하나님의 기준으로 하나님을 섬기고 따르기로 결정하는 이 시간, 누구나 올 수 있습니다!

이 모임에 오고 싶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연락처 : 허영림간사 010 43구9 공오09  heoyounglim@gmail.com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