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당신에게 ‘사람과 자연이 아름다운’ 연세대 국제캠퍼스를 추천합니다

Categories: 캠퍼스 소개

진리와 생명되신 주 이몸을 바치옵니다~ 믿음과 소망 사랑에 한마음되게 하소서~ 매주마다 울려퍼지는 고백으로 주를 찬양하는 아름다운 자연과 아름다운 사람들이 가득한 연세대 국제캠퍼스를 소개합니다!

 

 

 

 

스무 살 새내기의 풋풋함!!

연세대학교는 2013년부터 1학년생을 대상으로 RC교육 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RC교육이란 레지덴셜 칼리지(Residential College) 교육의 줄임말로 신입생 전원이 기숙사 생활을 하며 강의실에서의 학습과 더불어 외국어, 문화, 예술, 스포츠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는 교육모델 입니다.

2013년 이후 연세대학교에 입학한 신입생들은 1년간 국제캠퍼스에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국제캠퍼스에서는 스무 살의 젊은 기운을 팍팍! 느낄 수 있는 것이죠 :)

 

 

 

 

멋진 건물과 다양한 즐길거리!!

연세대 국제캠퍼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85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은 인천 지하철 캠퍼스 타운역에 있답니다.

 

1

 

 

국제캠퍼스 기숙사는 커뮤니티룸, 셀프키친, 멀티미디어실, 기도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외관이 정말 아름다워요~ 무엇보다 기숙사에서 수업을 듣는 강의실까지 10분이면 갈 수 있다는 사실!! 우리들의 수면 시간을 보장해줍니다:)

또 근처에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운동하는 곳으로 유명한 센트럴파크 등 공원이 많아서 날씨가 좋으면 야외예배 도 드릴 수 있답니다!

 

 

2

 

 

 

 

맛난 양식과 함께하는 편안한 예배!!

국제캠퍼스 학생들은 전원 기숙사 생활을 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야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치킨 피자는 기본이고 떡볶이, 찜닭, 초밥까지 거의 모든 음식이 배달 가능한 이곳은 배달의 천국!!

국제캠퍼스 와웸 예배는 매주 월요일 저녁에 있는데요, 신촌캠퍼스의 선배들이 놀러 갈 때는 신입생들에게 꼭 치킨을 베푼다는 사실!! 함께 예배드리고 먹는 야식은 더욱 꿀맛이에요♥

 

 

3

 

 

2015년 1학기 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제2기숙사 D동 예배실에서 OPEN WORSHIP 을 하고 있답니다.

OPEN WORSHIP은 연세대 국제 캠퍼스에 거주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열려있는 예배에요.

하나님과의 친밀함,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의 삶등에 대해 고민하고 개인, 캠퍼스, 열방을 위해 기도하고 교제하고, 삶을 나누며 동역자들과 풍성함을 누리는 시간 입니다. 하나님의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고 싶은 여러분 모두에게 열려있는 예배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

 

 

4

 

 

 

 

국내전도여행

매년 여름! 연세대의 멋진 학생들이 전도여행을 떠납니다!
2014년에는 ‘전라남도 부안에 있는 운호 교회’로 갔었는데요. 교회 사역을 도우며 많은 은혜를 받고 또 마음껏 사랑을 전한 시간이었어요. 캠퍼스에서는 보지 못했던 지체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과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경치는 덤!! 뜨거운 여름, 뜨거운 열정으로 하나되는 시간!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움직이는 버라이어티한 전도여행! 재미있겠죠?!!

 

 

5

6

7

 

 

 

 

해외전도여행!!

여름에는 국내전도여행을 간다면 매년 겨울엔 해외로 전도여행을 떠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세대는 T국으로 전도여행을 떠날 계획인데요~ T국 대학생들과 한글 캠프를 통해 교류할 수 있구요. T국의 지역들을 방문하며 성경에 나오는 장소에 실제 가서 예배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느끼는 귀한시간을 갖게된답니다 :)

 

 

9

 

 

캠퍼스에서 받은 훈련을 바탕으로 약 3주간 낯선 곳에서 함께 예배하고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돕는 시간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이에요. 해외전도여행을 통해 한 뼘 더 성장한 나와 지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예배에 목마른 그대!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더욱 알고싶은 그대에게 연세YWAM을 적극추천합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제2기숙사 D동 예배실에서 열리는 Open Worship!!
함께해요 :)

 

 

13

 

 

 

 

Author: YWAM CMK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파도처럼 일어나 열방을 덮는 그날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