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패피 Season 2. MC2015 트랜드분석!

Categories: MC DAILY 2014-2017

banner-01

 

여러분! 날씨도 좋고, 배도 부르고, 강의로 영혼도 팍팍 살찌고 있나요?
정말 정말 특별한 MC를 보내고 있는 뜨.거.운.여.름!!! MC2014를 핫하게 했던!

Fashion People이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1년동안 여러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여러분을 다시 만날 생각에.. 날로 날로 발전하고 있는 패션 감각을 가진 여러분을 다시 만날 생각에.. 얼마나 만나고 싶었는지!!

올해도 변함없는 패션센스로 무장한 여러분에게 마음을 다해 엄지척!을 쏴드립니다~ 헤헷:)

sticker_1277

 

 

MC2015 패션피플에서는 작년과는 사뭇 다른 컨셉으로 MC2015의 트랜드를 4개의 키워드 로 분석해 보았습니다^^ 그럼 어디 시작해볼까요?!!

 

 

TREND * 1 .  SANDAL

MC2015-03

 

“여름”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 바로바로 샌들이죠! 올해는 유난히 정말 많은 디자인, 브랜드의 샌들이 패션시장의 아이템을 선점하고 있는데요. 트랜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 아이템을 MC에서도 지나칠 수 없겠죠?

작년 MC2014까지는 엄지발가락 쏙! 내밀어 주는 신발, CROCS가 주류를 이루었다면, 이번 MC2015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샌들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발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코르크 재질의 샌들부터 알록달록 예쁜 패턴과 컬러로 이루어진 스트랩 샌들까지…

 

 

MC2015-07

 

그래도 여전히 CROCS를 향한 여러분의 사랑은 변함이 없더라구요^-^ 비가와도 찝찝하지 않은 저 아이템은 천년만년 MC의 친구가 될 것 같아요.

 

 

 

 

 

TREND * 2.  ONE-PIECE

fashionpeople-04

 

2010년대 초반, MC하면 생각났던 아이템.. 바로 MC 치마죠?

그렇게 사랑받던 MC 치마가 작년부터 서서히 보이지 않는 듯 하더니, 올해는 여성미 물씬 풍기는 원피스를 입은 자매님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패턴도 다양하고, 길이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해진 원피스!

이렇게 MC 치마의 또다른 정의가 시작되는 걸까요?! 두번째 트랜드, 원피스였습니다:)

 

 

 

 

TREND * 3.  UNIFORM

fashionpeople-05

작년에 비해 유난히 세련되고 더 예뻐진 단체티!

우리에게 단체티의 종류는 보통 2가지로 나뉘죠. UDTS 기수티, 캠퍼스티! MC가 닷새동안 진행되면 보통.. 화요일은 MC티, 수요일은 기수티, 목요일은 캠퍼스티를 입는 날이라고 아무도 약속하지 않았지만 약속한듯 그렇게 입었었죠 ㅎㅎ

단체티의 특징이라함은 ‘캐릭터’의 분명한 표현인데요. 요즘은 밖에서도 입고 안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트랜드이지 않을까 싶네요. 기수티 갖고 싶어서 UDTS 들어가고 싶어진다는건 비밀 안비밀~? ^^*

 

 

 

 

TREND * 4.  MC ITEM

MC2015-06

그럼요, 그럼요. MC 2015의 트랜드는 단연! MC ITEM이 아니겠어요?

매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MC ITEM들. 그해에 어떤 브랜드상품이 나올까에 대한 궁금증만큼 MC의 즐거운 묘미는 이전 해의 MC ITEM들을 찾아보는 것 인듯해요. MC를 기억하는 MC ITEM들.

 

 

스크린샷 2015-08-12 오후 3.52.06

 

제가 이번 MC에서 만난 가장 오래된 티셔츠는 MC2012 We are Moving의 뚜비뚜비 티셔츠였어요. 저의 학생 때 기억도 새록새록하고 얼마나 반가웠는지! ㅎㅎ 내년 패션 피플에서는 그동안의 MC 티셔츠의 디자인을 분석해보면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헤헤. 내년에 추억이 담긴 MC 티셔츠들 많이 많이 입고오세요~!

 

 

여러분,  MC2015 Fashion People도 즐거우셨나요?

내년에는 어떤 아이템들로 MC를 풍성하게 채워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우리 YWAMer들, MC에 가장 최적화된, 어마무지하게 발전된 아이템들로 MC를 풍성하게 채워주실거죠?

 

그럼, 풍성한 교제의 시간 가지고서
MC의 하이라이트, Late Night에서 만나요!>_< 안눙!

 

 

 

 

Author: 오 슬기

히나님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얼음냉수:)

댓글 남기기